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추천

[창신동] 도넛정수 - 이런 뷰를 가진 카페라니, 도넛과 남산타워의 만남!

by 다점 2022. 4. 7.

멋진 뷰가 있다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한 번 찾아가봤습니다. 일단 뷰가 좋다는 것은 높은 곳에 위치해있을 터인데 블로그를 몇 곳 보니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추천하더라구요.
승용차로 갔다가 엄청난 경사에 다리가 후들거리신다고… 동대문역에서 종로03 마을버스를 타고 낙산삼거리에 내렸습니다.
마을버스를 타도 경사가 느껴져서 저는 좀 어질하더라구요. (멀미 잘함) 그래도 운전은 너무 잘하셨어요. 이런 길을 다니시다니… 기사님 운전 베테랑!!

내려서 반대편길로 들어서서

여기서 오른 편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낙산교회가 있게 됩니다. 잘 오고 계시는 것!
교회 뷰도 만만치 않게 좋네요:)

가다가 왼편에 이런 골목이 나오면 들어가서

고개를 넘으면 동그란 호랭이 간판이 보여요.

일단 2층으로 올라가는 문이 먼저 보입니다. 도넛은 몇미터 더 가서 1층에서 살 수 있습니다.

잠시 2층을 둘러봤습니다. 과연 뷰는!?

요렇게 멋지네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지만 아담해서 예쁩니다.

멀리 남산타워와 그 아래로 한양도성길이 보이네요.

유리에 가까이 가니 밤에도 멋질거 같습니다.

푸릇푸릇한 인테리어!

이제 나와서 1층 쪽으로 와서 도넛을 보러 갑니다.

요즘 트렌드인지 입구에 동양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많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플레이팅!

전통 그릇 느낌도 예쁘네요.

초코 바나나와 옥수수 도넛도 궁금한 맛입니다.

1층에 앉을 자리는 별로 없지만 햇살이
들어오는 분위기기 좋죠?

옛날 주택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요 두가지 맛, 포장했습니다.

날이 너무 좋은 날이네요. 버스타는 게 힘들긴 했어요 ㅜㅜ 그래도 자차도 주차하기가 어려울 거 같아요.
도넛 맛은 그냥 무난하고 달았습니다. 조금 특별한 점이라면 빵의 식감이 요즘 유행하는 다양한 크림이 들어간 그런 류의 도넛 식감이 아니고, 가판이나 동네 빵집에 파는 팥도너츠 (ex. 파바 팥도너츠) 의 그런 식감에 다양한 크림이 들어가 있네요.
뷰로 인해 만족하지만 다시 오려면 큰 마음을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예쁘고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힘이 남는다면 근처에 낙산공원에서 더 넓게 서울 뷰를 바라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