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은 여의나루역에서 가면 바깥으로 걸어가지만 여의도역에서 가면 지하로 연결돼 있다.
IFC 몰 보다 더 걸어가야 하기 때문에 매우 길다고 느껴지지만 비가 오는 날이나 미세먼지가 심하다면 실내로 걸어가는 것도 괜찮다.
이 뷰를 많이 봤는데, 높은 층으로 올라가야 볼 수 있다.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특히, 지하에 식당이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길었다. 특별히, 방문하실 분이라면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조금 늦은점심시간에 갔는데 계속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오랜시간 방황을 했다 ㅜㅜ 그래도 마지막 폴트버거에는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라도 있었다!
요즘에는 맛있는 밥 만큼이나 맛있는 버거가 줄줄이 많이 생기고 있다.
나는 폴트버거 대신 치킨버거를 시켰다.
세트를 주문하면 얇은 감자가 포함돼 있다.
분홍색이 폴트소스인데 맛이 궁금해서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다. 감자는 시즈닝이 돼 있어서 굳이 소스가 없어도 충분할 듯 싶고, 케찹과 머스타드는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패티가 매우 두껍다!
결론은, 너무 맛있었다. 안에 야채도 많고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다! 고기도 짭짤하니 맛있고 번도 맛있었다!
뜨거울 때 바로 먹는 게 정말 최고인 듯 싶다! :) 한 번 더와도 좋을 곳!
너무 크지만 아직은 사람이 많아서... 조금 진정이 되면 다시 와서 둘러봐도 좋을 듯 싶다. 그런데 의외로 앉을 곳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다. 앉으려면 카페가 모여있는 5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폴트버거 더 현대 서울
- 0507-1345-0896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2층
-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413m
- 더현대서울 백화점 지하 2층 폴트버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