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들

도토리 쫄쫄면, 쫄깃쫄깃한 비빔면의 탄생

by 다점 2020. 5. 8.

얼마전에 진비빔면을 사러 마트에 갔다가 제 눈을 확 끌었던 다른 비빔면이 있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매우 예뻤고, 도토리가 들어갔다는 거에 눈길이 딱 고정되더라구요. 디자인이 예쁘죠? 

 

아무래도 도토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다른 비빔면보다 가격은 더 있지만, 많이 높지 않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면을 꺼냈더니, 나 도토리를 품었어 하고 말하는 듯 하죠? ㅎㅎ 

 

도토리 쫄면은 면이랑 채소후레이크를 같이 넣고 4분 30초 끓인 후에, 물에 식히고 비빔소스 섞어 먹으면 끝!

 

근데, 후레이크에 이렇게나 귀여운 도토리 캐릭터 고명이 들어있어요 ㅜㅜ 끓이고 나서 깜짝 놀랐어요~ 심쿵~

다른 비빔면보다 고명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죠? 

 

 

빨간 소스를 넣고 섞어봅니다. 오늘도 빠질 수 없는 계란을 같이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열무김치를 곁들여보았어요.

 

맛은 어땠을까요? 제 개인적인 입맛을 기준으로는 맛있었습니다. 일단, 소스는 다른 비빔면이랑 기본적으로 비슷한 것 같은데 조금 달달했어요. 제일 맛있었던 것은 면입니다. 면이 팔도비빔면, 진비빔면보다 두꺼운데, 쫀득쫀득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도토리의 힘인 것 같았어요. 도토리면이 매운맛을 좀 순화시키는 것 같기도 했구요. 

비빔면들이 각자 다 다른 장점들이 있어서 그 때 그 때, 기분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잇을 것 같아요. 이름만큼이나 쫄깃한 도토리 쫄쫄면 추천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