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추천

[일산/마두역] 미분당 - 힘줄쌀국수

by 다점 2019. 6. 12.

쉬는 날, 늘어지게 자고 싶은데 아침부터 언니가 빨리 나가자며 재촉을 한다.

음식 다 떨어진다며... 도대체 얼마나 맛집이기에 그러나 귀찮았지만,

쌀국수라는 말에 주섬주섬 옷을 입었다.

일산까지 가야한다니 ㅜㅜ 맛집 아니기만 해봐~

 

생각 보다 작은 식당이었다. 아침 일찍 음식 준비로 식당을 분주했고, 나는 1등으로 도착!

 하루에 10그릇?인가 밖에 안 나오는 쌀국수가 있다고 하며, 기계로 주문을 하고 식당으로 들어왔다.

 

맛있어 보인다!! 비쥬얼 합격! 특히, 정말 물렁물렁한 저 고기들!

 

힘줄이라는 고기부분이 고깃국에 한 두개 정도 담긴건 먹어봤어도 이렇게 힘줄만 가득한 국수는 처음이네...

 

고기가 너무 맛있다 ㅜㅜ 국물도 맛있고!

소스를 살짝 올려서 먹으니 참으로 꿀맛이다! 개인적으로 쌀국수 가게의 해선장 소스는 정말 마이 페이보릿! :)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다!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 먹어보니 3번 방법이 정말 맛있었다! 

 

ㅜㅜ 너무 맛있네. 소스를 면에 비벼 먹는다는 생각은 못했었는데...
별미다! 고구마 짜조 :)

 

 

뜨거울 때, 꼭 먹어야된다며 언니의 강력추천으로 고구마 짜조를 먹었다.

스프링롤, 썸머롤을 사이드로 시키다가 고구마 짜조는 신기했다.

 

바삭하면서도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짜조

 

칠리소스를 찍어서 한 입 베어무니, 바삭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구마가 달달하고 맛있다!

입천장이 데일 뻔했다! ㅜㅜ 그럼에도 맛있네 :)

 

입이 뜨거우니, 차가운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

 

밥 먹고, 후식 배는 따로 있으니, 좋아하는 리조네로 젤라또를 출발 :)

미분당 쌀국수 너무 맛있다! 일찍 일어나길 잘했어용~ ㅎㅎ

 

댓글